커뮤니티 물어보니 허예은이라고 한다.
으앙 나의 안명인식장애 ㅠㅠ
그나저나 닮았다고 느끼는건 나뿐인가? ㅠㅠ
'개소리 왈왈 > 정치관련 신세한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ㅋㅋㅋ 이런 유머도 또 없겠어 ㅋㅋㅋㅋ (0) | 2013.06.11 |
|---|---|
| 신뢰'프로세스' 신뢰에 프로세스란게 가당키나 한건가? (0) | 2013.06.08 |
| 정리 / 요즘 사회 토픽 목록.gisa (0) | 2013.05.24 |
| 게임이 무슨 봉이야? ㅋㅋㅋㅋ (2) | 2013.05.20 |
| 5.18 (0) | 2013.05.1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