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닌텐도 스위치2026. 6. 23. 23:03

14만원에 

초기형 블랙 본체랑 마리오 오딧세이 해서 업어옴

데이터 이전했는데 잘 되었는진 모르겠고

일단 출퇴근하면서 니어 오토마타나 끝내보자 ㅋㅋㅋ

'게임 > 닌텐도 스위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닌텐도 세이브 이전하기  (0) 2025.12.26
조이콘 수리  (2) 2025.10.15
조이콘 홀 센서?  (0) 2025.10.08
닌텐도 조이콘 고장  (0) 2025.10.08
니어 : 오토마타 5주년 요르하 에디션 (닌텐도) 구매  (0) 2025.01.16
Posted by 구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