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깨고 좀 푹 자면 좋겠네
잘때는 덥고
악당 1호는 옆구리 차고 -_-
자다보면 추워서 바람 피한다고 난리를 피우게 되고 ㅠㅠ
'개소리 왈왈 > 육아관련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유성우가 온대요!!! (0) | 2021.08.12 |
|---|---|
| 코로나 2224 (0) | 2021.08.11 |
| 코로나 끝이 안보이는 구만.. (0) | 2021.08.07 |
| 주말 끝! (0) | 2021.08.01 |
| 토요일 (0) | 2021.07.23 |
안깨고 좀 푹 자면 좋겠네
잘때는 덥고
악당 1호는 옆구리 차고 -_-
자다보면 추워서 바람 피한다고 난리를 피우게 되고 ㅠㅠ
| 유성우가 온대요!!! (0) | 2021.08.12 |
|---|---|
| 코로나 2224 (0) | 2021.08.11 |
| 코로나 끝이 안보이는 구만.. (0) | 2021.08.07 |
| 주말 끝! (0) | 2021.08.01 |
| 토요일 (0) | 2021.07.23 |
코로나 좀 잦아들 생각을 전혀 안하네 ㅠㅠ
| 어우 날씨 ㅠㅠ (0) | 2021.08.10 |
|---|---|
| 코로나 끝이 안보이는 구만.. (0) | 2021.08.07 |
| 토요일 (0) | 2021.07.23 |
| 도그 피곤!! (0) | 2021.07.17 |
| 비덕분인지 습하진 않네 (0) | 2021.07.16 |
저 악당들을 어떻게 해야 할까 -ㅁ-
| 코로나 끝이 안보이는 구만.. (0) | 2021.08.07 |
|---|---|
| 주말 끝! (0) | 2021.08.01 |
| 도그 피곤!! (0) | 2021.07.17 |
| 비덕분인지 습하진 않네 (0) | 2021.07.16 |
| 킥보드 득템 (0) | 2021.07.13 |
아앗.. 무게제한 ㅠㅠ

[링크 : https://microscooters.co.kr/goods/goods_view.php?goodsNo=724]
+
일단 똥개 산책용이니.. 육아? ㅋㅋㅋ
바다!
일/월 1박 2일로 놀러옴
| 별이 발라당 (0) | 2021.07.10 |
|---|---|
| 휴가중! (0) | 2021.07.05 |
| 을라들 규강검진 (0) | 2021.07.03 |
| 강아지 유치 빠짐? (0) | 2021.06.26 |
| 첫 애 둘째 애 자전거 타기 (0) | 2021.06.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