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SL 관련 문서들 링크
개인적으로 in vec3 val, 이런게 보이길래 찾다보니
pdf 문서가 무진장 정리 잘되어 있는것 같아서 득템한기분임 ㅋㅋ
in 은 함수 안으로 들어가는 변수. 없으면 in과 비슷하다고 보면 될 듯하고
uniform은 GLSL과 어플리케이션의 변수를 공유하도록 하는 구분자이다.
[링크 : http://www.jrr.kr/entry/8-GLSL-Animation] << 펄럭이는 예제
[링크 : http://en.wikibooks.org/wiki/GLSL_Programming/Vector_and_Matrix_Operations] << 벡터 업 캐스팅/다운캐스팅
[링크 : http://www.opengl.org/documentation/glsl/]
[링크 : http://www.opengl.org/sdk/docs/tutorials/TyphoonLabs/]
[링크 : http://www.opengl.org/sdk/docs/tutorials/TyphoonLabs/Chapter_2.pdf] << 요거 좋은듯
[링크 : http://en.wikipedia.org/wiki/GLSL]
개인적으로 in vec3 val, 이런게 보이길래 찾다보니
pdf 문서가 무진장 정리 잘되어 있는것 같아서 득템한기분임 ㅋㅋ
in 은 함수 안으로 들어가는 변수. 없으면 in과 비슷하다고 보면 될 듯하고
uniform은 GLSL과 어플리케이션의 변수를 공유하도록 하는 구분자이다.
[링크 : http://www.jrr.kr/entry/8-GLSL-Animation] << 펄럭이는 예제
[링크 : http://en.wikibooks.org/wiki/GLSL_Programming/Vector_and_Matrix_Operations] << 벡터 업 캐스팅/다운캐스팅
[링크 : http://www.opengl.org/documentation/glsl/]
[링크 : http://www.opengl.org/sdk/docs/tutorials/TyphoonLabs/]
[링크 : http://www.opengl.org/sdk/docs/tutorials/TyphoonLabs/Chapter_2.pdf] << 요거 좋은듯
[링크 : http://en.wikipedia.org/wiki/GLS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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