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제소스를 보고 정리한 GLSL에서 사용하는 함수들 목록
glShaderSource()의 경우에는 파일의 내용을 직접 넣어주고
glCompileShader()를 통해 모종의 작업을 하는듯 -_-
[링크 : http://www.opengl.org/sdk/docs/man/xhtml/glCreateShader.xml ]
[링크 : http://www.opengl.org/sdk/docs/man/xhtml/glShaderSource.xml]
[링크 : http://www.opengl.org/sdk/docs/man/xhtml/glCompileShader.xml]
[링크 : http://www.opengl.org/sdk/docs/man/xhtml/glAttachShader.xml]
[링크 : http://www.opengl.org/sdk/docs/man/xhtml/glCreateProgram.xml]
[링크 : http://www.opengl.org/sdk/docs/man/xhtml/glLinkProgram.xml]
glShaderSource()의 경우에는 파일의 내용을 직접 넣어주고
glCompileShader()를 통해 모종의 작업을 하는듯 -_-
[링크 : http://www.opengl.org/sdk/docs/man/xhtml/glCreateShader.xml ]
[링크 : http://www.opengl.org/sdk/docs/man/xhtml/glShaderSource.xml]
[링크 : http://www.opengl.org/sdk/docs/man/xhtml/glCompileShader.xml]
[링크 : http://www.opengl.org/sdk/docs/man/xhtml/glAttachShader.xml]
[링크 : http://www.opengl.org/sdk/docs/man/xhtml/glCreateProgram.xml]
[링크 : http://www.opengl.org/sdk/docs/man/xhtml/glLinkProgram.xml]
'Programming > openGL' 카테고리의 다른 글
glsl과 glew의 연관관계 (0) | 2011.11.22 |
---|---|
GLSL 관련 링크 (0) | 2011.11.20 |
GLSL 은.. intel 내장형으로는 무리? (0) | 2011.11.19 |
GLSL 관련 링크 (0) | 2011.11.12 |
gluUnProject / glRenderMode(GL_SELECT) (0) | 2011.10.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