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사진 뒤져보니 2002년 9월 즈음에도 망가져서 수리했는데
4년만에 또 뽀각 -_-
통합핸들 일반형
음.. 이게 왜 핸들이여?!?!?

[링크 : https://yylxzin.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08]
'개소리 왈왈 > 육아관련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바쁜주말 (2) | 2026.05.31 |
|---|---|
| 밀크티 타블렛(s6 lite) 초기화 하기 (0) | 2026.05.23 |
| 고향 (0) | 2026.05.03 |
| 유류비 지원 때문인가? (0) | 2026.05.01 |
| 레일 교체 (0) | 2026.04.0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