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ming/openGL2015. 7. 21. 21:51

// 점

glGetFloatv(GL_POINT_SIZE_RANGE);

glGetFloatv(GL_POINT_SIZE_GRANULARITY);

glPointSize(pointsize);

glBegin(GL_POINTS);

glVertex3f(0.0, 0.0, 0.0);

glEnd();


// 선

glGetFloatv(GL_LINE_WIDTH_RANGE);

glGetFloatv(GL_LINE_WIDTH_GRANULARITY);

glLineWidth(linewidth);

glBegin(GL_LINES);

glVertex3f(0.0, 0.0, 0.0);

glVertex3f(1.0, 0.0, 0.0);

glEnd();


// 점선

glEnable(GL_LINE_STIPPLE);

glLineStipple(factor, pattern);




// 폴리곤 평면채우기(각도에 변하지 않는 패턴반복)

glEnable(GL_POLYGON_STIPPLE);

glPolygonStipple(pBitmap); // 32x32 bitmap


'Programming > openGL' 카테고리의 다른 글

openGL triangle winding  (0) 2015.07.22
openGL super bible 3rd ed - 깊이, 은면처리  (0) 2015.07.21
glColor*  (0) 2015.07.20
우분투에서 openGL 시작하기  (0) 2015.07.20
GL2PS : an OpenGL to PostScript printing library  (0) 2014.03.06
Posted by 구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