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축을 중심으로

줄하나 그어서 부피를 만드는 방법

근데 3.6.0 에서는 curve에 point가 없다?

 

[링크 : https://youtube.com/shorts/cYF81HPJ1ns?si=hQWjhvIo0bReziAT]

 

+

2024.08.13

우여곡절 끝에 성공!

일단 bezier 선 추가 하나 하고

edit mode로 가서 선 삭제한 다음에

draw를 선택하고 끄적끄적

 

터치패드로 대충 그려서 개발새발 ㅋㅋ

아무튼 아무생각 없이 -z를 눌러 xy 평면상에 그렸는데

 

blender 3.6 에서는 object mode 로 가서

object - convert - mesh를 해도 안되길래 댓글조언대로 screw modifier 추가!

 

그리고 y 축으로 돌려주면 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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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구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