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port 와 ortho를 이용해서 크기 조절을 하려니
glut에서 현재 윈도우 사이즈를 구할 필요가 있는데,
물론 reshape 쪽에서 얻어지는 값을 이용해서 width 와 height를 저장하는 법도 있겠지만
머.. 방법론적인 문제니까 ^^;
glut에서 현재 윈도우 사이즈를 구할 필요가 있는데,
물론 reshape 쪽에서 얻어지는 값을 이용해서 width 와 height를 저장하는 법도 있겠지만
머.. 방법론적인 문제니까 ^^;
To obtaining the screen and window width and height using GLUT: int screenWidth, screenHeight, windowWidth, windowHeight;
screenWidth = glutGet(GLUT_SCREEN_WIDTH);
screenHeight = glutGet(GLUT_SCREEN_HEIGHT);
windowWidth = glutGet(GLUT_WINDOW_WIDTH);
windowHeight = glutGet(GLUT_WINDOW_HEIGHT); [링크 : http://www.opengl.org/resources/faq/technical/window.htm] |
'Programming > openGL' 카테고리의 다른 글
openglut / freeglut 무슨 사이야? (0) | 2011.10.09 |
---|---|
freeglut - glutMouseFunc() (0) | 2011.10.09 |
openGL의 미스테리... (0) | 2011.10.08 |
openglut - glutentergamemode() (0) | 2011.10.08 |
glOrtho() (0) | 2011.10.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