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소리 왈왈2017.09.13 08:23

출근해서 개인메일을 확인하는데 이상한게 도착 -_-



상단 링크는 이렇게 이상한 주소에서 URL 넘겨주는 방식으로 되어있는데 먼가 찜찜하네?

http://trk-mkt.tason.com/CheckNew.html?...&URL=https://www.netffice24.com/

http://trk-mkt.tason.com/CheckNew.html?...&URL=https://www.netffice24.com/sign/in


URL을 통해서 넘겨주는 내용 자체는 base64 인코딩을 통해서

M_ID, EMAIL_ID, LIST_TABLE, POST_ID, TC, KIND 라는 정보를 넘겨주는데 tason 자체에서 필요로 하는

빅 데이터용 구분 데이터로 추측된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아래 base64 데이터는 일부 손상시켜 원래대로 값이 안나오니 해보지 말 것)

?TV9JRDODEyMTg0&U1RZUEU9TUFTUw==

>> M_ID=0000000000STYPE=MASS

&RU1BSUxfSUQ9bW9pAaGFubWFpbC5uZXQ=

>> EMAIL_ID=m0000000@0000000.000

&TElTVF9UQUJMRT1Fk2MA==

>> LIST_TABLE=00000000

&UE9TVF9JRD0yMDE3MDkxMjEMDQ3NzE2NQ==

>> POST_ID=20170912000000000000

&VEM9MjAx5MjY=

>> TC=20100000

&S0lORD1D&Q0lEPTAwMQ==

>> KIND=CCID=001

&URL=https://www.netffice24.com/ 


base64 decoder

[링크 : http://ostermiller.org/calc/encode.html]


일단 tason 자체는 빅데이터 마켓팅 업체인 듯

[링크 : https://www.tason.com/]


넷피스 자체야.. 한글과 컴퓨터 꺼긴한데

[링크 : https://www.netffice24.com/]


얘네 여간해서는 한글로 보내지 않았던가..

왜 뜬금없이 영어 메일인가.. 급 멘붕중



+

그냥 먼가 찜찜해서 로그인 해보려고 하니, 오래 로그인 안해서 비활성화 되었다는 내용.

이유는 모르겠으나, 환경설정에서 언어가 영어로 되어 있었고, 그래서 영어로 메일이 날아온 것 같다.


결론 : 걍 넷피스 안쓸거면 무시, 쓸거면 계정 비활성화 풀면 됨.

신고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전기 자전거 약 130만원대

지금은 단종되고 다른 모델 나오는거 같은데 고민 중 ㅠㅠ


그나저나 은근 스펙이 없고

항송거리나 최고 속도 이런거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다.


일단 접이식이나.. 핸들만 접히지 몸통이 접히는게 아니라 차량 수납은 조금 미묘하고

미니벨로이긴 한데 몸통이 안 접히니 미묘한 사이즈..


80kg 정도 무게 나가는 사람이 타면 배터리 하나로 20km 정도 28km 유지하며 가는 듯?

[링크 : http://blog.naver.com/jungdnjs025/220773617733]

[링크 : http://www.bikey.co.kr/new/board.php?board=moonjungproduct&command=body&no=240]


은근히 스펙관련 자료가 부족해.... ㅠㅠ

[링크 :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370086041]


일단은 머 접이식이니까? ㅋㅋㅋ

[링크 : http://opengov.seoul.go.kr/civilappeal/2895409]

신고

'개소리 왈왈 > 자전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크 S 배터리  (0) 2017.09.13
알톤 유니크 S  (0) 2017.09.12
전기 자전거 자전거 도로 다닐수 있다?!  (0) 2017.09.12
자전거 타고 회사 가기!  (4) 2017.06.24
2017 자전거 대행진  (0) 2017.06.18
2017 자전거 대행진 옷 도착!  (0) 2017.06.11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7년 3월에 국회 통과되었고

2018년 시행되면 그때 부터는 합법적으로 다닐수 있는 듯 하다.


행정자치부는 전기자전거에 대한 규제완화와 안전성 확보방안 마련을 주요 골자로 하는 '자전거 이용 활성화에 관한 법률(자전거법)' 일부개정법률안이 2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안전요건을 충족하는 전기자전거는 자전거 범주에 포함돼 자전거도로를 통행할 수 있으며 운전면허를 취득할 필요가 없어졌다.  

[링크 : http://bike.moneys.mt.co.kr/articleView.html?no=2017030311048025872&sec=policy]

[링크 : http://bike.chosun.com/site/data/html_dir/2017/03/02/2017030202579.html]


아무튼 전기 자전거가 솔솔 끌린다....

출퇴근 편도 2시간 넘게 걸리니.. 전기 자전거로 1시간에 갈수 있으면 오히려 이득이니까..

신고

'개소리 왈왈 > 자전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크 S 배터리  (0) 2017.09.13
알톤 유니크 S  (0) 2017.09.12
전기 자전거 자전거 도로 다닐수 있다?!  (0) 2017.09.12
자전거 타고 회사 가기!  (4) 2017.06.24
2017 자전거 대행진  (0) 2017.06.18
2017 자전거 대행진 옷 도착!  (0) 2017.06.11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오늘도 쓸데없이 미모 열일하시는 깨복님

산책하다가 몽몽이 옆에 달린 LED 등 보고 오호! 이거야! 하고

음흉한 웃음을 보이며 찾던 주인2의 눈에 띄인 것은 바로!!! 자체발광 개끈!

(이 망할 똥개가 늙으시는 바람에 걸음이 느려져서 똥꼬에 빨간불 달아주면 3배 빨라질까 라는.... 망상을)


아무튼 이거 다니까.. 은은하게 배때지에서 주황색으로 불들어 오는게 털색이랑 맞아서 나름 괜찮은 듯 ㅋㅋ

samsung | SM-N910K | Normal program | Center-weighted average | 1/20sec | F/2.2 | 0.00 EV | 4.8mm | ISO-320 | Flash did not fire | 2017:09:07 15:13:15

samsung | SM-G930K | Normal program | Center-weighted average | 1/17sec | F/1.7 | 0.00 EV | 4.2mm | ISO-1000 | Flash did not fire | 2017:09:10 20:51:41


다만 배터리 CR2016 * 2개라서 조금 심하게 부담스럽고

생각외로 뜨끈뜨끈한 느낌? 즉... 배터리 비싼데 조루라는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 얼마나 갈진.. ㅠㅠ


아! 추가로.. 배터리 부분이 은근 잘 빠짐.. 그리고.. 끈 조절 부분도 미끄러워서 잘 풀리는 편

일단 케이블 타이로 묶었는데 조만간 찍찍이로 업그레이드 예정 -ㅁ-


+

돈이 없어서 한동안 미루다가 세달만에 자체발광 똥개 완성 ㅋㅋㅋ

신고

'개소리 왈왈 > 사진과 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체발광 똥개  (0) 2017.09.11
핵 터지던 날의 잠실  (2) 2017.09.04
주말에 한강을 나갔는데 노을이 좋더라.jpg  (0) 2017.06.12
토요일 정체불명의 불꽃축제  (4) 2017.06.12
음... 얘 무슨 꽃이더라?  (0) 2017.05.01
삐라 획득!  (0) 2017.02.27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원래 적당히 떙땡이 치고 오려고 했으나

너무 열심히 해서 피곤한 하루 ㄷㄷㄷ

신고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토요일은 회사에서 땡땡이 치는 날이 아니라, 집에서 그냥 노는 날이야

    2017.09.10 23:0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요즘 아주 팍팍 쓰고 사는 중 ㅠㅠ


복실이 형광 줄 해줬더니 딸래미가 더 좋아해서

개 차라고 사준거 자기 몸에 두르고 다니길래


사지에 하나씩 달아주려고 구매 ㅋㅋㅋ



[링크 :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422434415]

신고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시작한지 10년 차


2007.03.14. 21:39

[링크 : http://blog.naver.com/morpheuz82/130015602914]


2008.10.24 14:28

[링크 : http://minimonk.net/1]

신고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우리 개복님 패션을 위해서 큰맘먹고 지르심 ㅋㅋ

이제 몸에서는 오렌지 색으로 자체 발광!

끈은 민트에 가까운 녹색이길 바라며 발광! ㅋㅋㅋ



[링크 :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292038497]

신고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몰레드..

    2017.09.06 13: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하도 검색이 안되니까

site://minimonk.net 검색어

이런식으로 구글에서 했었는데 헐.. 이제야 이유를 알게 되다니...

최근 N개 에서 검색... 나처럼 삘 받으면(!) 하루 5개 기본으로 쓰는 사람은

최근 N개 에서만 검색하도록 하면...

당연히 예전 글들은 검색이 안되지 -_-

와.. 10년 가까이 쓰고 있는 사람은 바보로 만드는 티스토리 자체 검색이었구나 -_-



신고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아놔.. 카테고리 100개 너무해 ㅠㅠ

늘려달라! 늘려달라!




딱.. 이런 기분인데?


신고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09.06 13: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