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사진 뒤져보니 2002년 9월 즈음에도 망가져서 수리했는데

4년만에 또 뽀각 -_-

 

통합핸들 일반형

음.. 이게 왜 핸들이여?!?!?

[링크 : https://yylxzin.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08]

'개소리 왈왈 > 육아관련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쁜주말  (2) 2026.05.31
밀크티 타블렛(s6 lite) 초기화 하기  (0) 2026.05.23
고향  (0) 2026.05.03
유류비 지원 때문인가?  (0) 2026.05.01
레일 교체  (0) 2026.04.08
Posted by 구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