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소리 왈왈/컴퓨터2026. 6. 19. 22:19

왜 암호 바꾼지 얼마 되었다고 또 털리지?

aka.ms 라서 스미싱인가 했는데

메일로도 와있고 흐음.. 

 

의심되는건

1. iptime 문제(일단 업데이트 함)

2. 구글이 털렸다. (크롬 암호 저장)

3. ms가 털렸다.

4. 다른 사이트가 또 털렸다.

어느쪽이려나..

'개소리 왈왈 > 컴퓨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iptime as 접수  (0) 2026.06.15
asrock B360M pro4  (0) 2026.05.01
지름 - 케이스, 램  (0) 2026.04.30
되는게 없네 ㅋㅋㅋ - 라이트 컴 NA210  (0) 2026.04.30
듀얼 그래픽 카드!  (0) 2026.04.25
Posted by 구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