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암호 바꾼지 얼마 되었다고 또 털리지?
aka.ms 라서 스미싱인가 했는데
메일로도 와있고 흐음..
의심되는건
1. iptime 문제(일단 업데이트 함)
2. 구글이 털렸다. (크롬 암호 저장)
3. ms가 털렸다.
4. 다른 사이트가 또 털렸다.
어느쪽이려나..
'개소리 왈왈 > 컴퓨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iptime as 접수 (0) | 2026.06.15 |
|---|---|
| asrock B360M pro4 (0) | 2026.05.01 |
| 지름 - 케이스, 램 (0) | 2026.04.30 |
| 되는게 없네 ㅋㅋㅋ - 라이트 컴 NA210 (0) | 2026.04.30 |
| 듀얼 그래픽 카드! (0) | 2026.04.2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