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 한줄요약하면 드래그 앤 크랍(drag & crop)
jsmpeg으로 영상을 보여주는 canvas에 드래그를 하면 복사해서 다른 캔버스로 넣어주는 코드
주의 :정비율 출력은 좀 더 찾아 봐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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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d ctx.drawImage(image, dx, dy); void ctx.drawImage(image, dx, dy, dWidth, dHeight); void ctx.drawImage(image, sx, sy, sWidth, sHeight, dx, dy, dWidth, dHeight); |
[링크 : https://developer.mozilla.org/en-US/docs/Web/API/CanvasRenderingContext2D/drawImage]
img로 받아온 걸 drawImage로 canvas에 그리기
var img = new Image(); img.src = "image.jpg"; img.onload = function() { context.drawImage(img, 0, 0); }; |
[링크 : https://stackoverflow.com/.../how-can-i-change-the-image-source-within-a-canvas-using-jquery]
img to canvas
canvas to canvas로 쓸만한 방법
원본 영상을 원하는 대로 잘라서 쓸 수 있다.
[링크 : https://www.html5canvastutorials.com/tutorials/html5-canvas-image-crop/]
getImage는 원하는 영역을 잘라낼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getImage는 영상 데이터를 RGB 배열로 받아서, toDataURL() 처럼 Img에 넣는 방법을 쓸 수 없다
어떠한 변환을 통해 Base64 인코딩 해서 넣을수 있다면 쓸 수는 있을 듯
[링크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8538913/crop-an-image-displayed-in-a-canv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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