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 그냥 시간가는줄 모르고 했네
그나저나 독에 연결해서 게임해도 캡쳐는 1280x720 이네?

'A' 루트 (1회차 완료)

흐음 이게 끝이 아니다! 라고 해줘서 다행 ㅋㅋ

아무튼 퀘스트도 많이 안하고 그랬는데 12시간 50분.
가끔 길 잘못들어서 전투 안가면 이상한 엔딩 나오고 ㅋㅋㅋ

'게임 > 닌텐도 스위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니어 오토마타 2회차 진행중 (0) | 2026.06.29 |
|---|---|
| 조이콘 셋트 수리 (0) | 2026.06.28 |
| 니어 오토마타 공략(?) 팁 (1) | 2026.06.25 |
| 닌텐도 스위치 1 지름 (0) | 2026.06.23 |
| 닌텐도 세이브 이전하기 (0) | 2025.12.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