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닌텐도 스위치2026. 6. 27. 23:17

어우 그냥 시간가는줄 모르고 했네

그나저나 독에 연결해서 게임해도 캡쳐는 1280x720 이네?

 

 

'A' 루트 (1회차 완료)

 

흐음 이게 끝이 아니다! 라고 해줘서 다행 ㅋㅋ

 

아무튼 퀘스트도 많이 안하고 그랬는데 12시간 50분.

가끔 길 잘못들어서 전투 안가면 이상한 엔딩 나오고 ㅋㅋㅋ

'게임 > 닌텐도 스위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니어 오토마타 2회차 진행중  (0) 2026.06.29
조이콘 셋트 수리  (0) 2026.06.28
니어 오토마타 공략(?) 팁  (1) 2026.06.25
닌텐도 스위치 1 지름  (0) 2026.06.23
닌텐도 세이브 이전하기  (0) 2025.12.26
Posted by 구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