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만원에
초기형 블랙 본체랑 마리오 오딧세이 해서 업어옴
데이터 이전했는데 잘 되었는진 모르겠고
일단 출퇴근하면서 니어 오토마타나 끝내보자 ㅋㅋㅋ
'게임 > 닌텐도 스위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닌텐도 세이브 이전하기 (0) | 2025.12.26 |
|---|---|
| 조이콘 수리 (2) | 2025.10.15 |
| 조이콘 홀 센서? (0) | 2025.10.08 |
| 닌텐도 조이콘 고장 (0) | 2025.10.08 |
| 니어 : 오토마타 5주년 요르하 에디션 (닌텐도) 구매 (0) | 2025.01.1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