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test 소스의 값을 보면 아래와 같고
/* download a constant effect */ effects[1].type = FF_CONSTANT; effects[1].id = -1; effects[1].u.constant.level = 0x2000; /* Strength : 25 % */ effects[1].direction = 0x6000; /* 135 degrees */ effects[1].u.constant.envelope.attack_length = 1000; effects[1].u.constant.envelope.attack_level = 0x1000; effects[1].u.constant.envelope.fade_length = 1000; effects[1].u.constant.envelope.fade_level = 0x1000; effects[1].trigger.button = 0; effects[1].trigger.interval = 0; effects[1].replay.length = 20000; /* 20 seconds */ effects[1].replay.delay = 0; |
이걸 FFBChecker에 넣으려면 이렇게 하면 되려나?
direction = 0x6000 = 24576/32768 * 180도 = 135도 replay length = 20000 msec replay delay = 0 msec? repeat = ? type = constant force = FF_CONSTANT level = 0x2000 = 8192 / 32768 = 25% attack level = 0x1000 = 4096 attack length = 1000 msec? fade level = 0x1000 = 4096 fade length = 1000 msec? |
다시보니.. Constant force에서 스크롤을 몰라서 못봤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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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외로 direction은 영향을 주지 않고 (즉, 해당 각도까지만 가진 않는다)
level의 값에 따라 회전방향이 영향을 받는다.
반시계방향 회전 | 시계방향 회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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