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 복사에 대한 전략이다.
깊은 복사는 캐릭터 배열까지 모든 데이터를 복사하며
얕은 복사는 primitive type 만 복사한다.
얕은 복사의 경우
포인터는 포인터 주소를 복사함으로 2중 delete가 발생할 수 있기에
포인터 사용시에는 new 이후 내용자체를 수작업으로 복사해야 한다.
[링크 : http://en.wikipedia.org/wiki/Object_copy]
깊은 복사는 캐릭터 배열까지 모든 데이터를 복사하며
얕은 복사는 primitive type 만 복사한다.
얕은 복사의 경우
포인터는 포인터 주소를 복사함으로 2중 delete가 발생할 수 있기에
포인터 사용시에는 new 이후 내용자체를 수작업으로 복사해야 한다.
[링크 : http://en.wikipedia.org/wiki/Object_copy]
'Programming > C++ STL'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explicit (0) | 2014.02.28 |
---|---|
c++ class / const member variable & function (0) | 2014.02.28 |
crt0.o / crtexe.obj (0) | 2014.02.27 |
c++ constructor (0) | 2014.02.26 |
C++11 Lambda Fuction (2) | 2013.1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