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0us 센터 +-800usec 총 1600usec/180degree
아무래도 타이머를 이용한다고 하여도 16MHz 쓰는 이상
1usec 이상의 해상도는 무리라고 판단된다.
1600usec/180도 = 8usec/1도
1usec = 0.125도
아무튼.. 계산을 해보니
정수형에 의한 오차가 발생할 수 밖에 없지만
0.1도를 한계(angle resolution)로 주고 0.05도 반올림 하여 사용하는게 전반적인 오차가 적을 것으로 생각된다.
아무래도 타이머를 이용한다고 하여도 16MHz 쓰는 이상
1usec 이상의 해상도는 무리라고 판단된다.
1600usec/180도 = 8usec/1도
1usec = 0.125도
아무튼.. 계산을 해보니
정수형에 의한 오차가 발생할 수 밖에 없지만
0.1도를 한계(angle resolution)로 주고 0.05도 반올림 하여 사용하는게 전반적인 오차가 적을 것으로 생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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