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쥬얼 스튜디오에서 아무생각없이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openGL 설정을 하고 컴파일을 하는데 아래와 같은 에러가 발생했다.
아무튼 프로젝트를 생성할때 보면
"Win32 프로젝트" 와
"Win32 콘솔 응용 프로그램" 으로 나뉘는데
Win32 프로젝트는 WinMain() 이 entry 포인트이기 때문에 위와 같은 에러가 발생한다.
정말 독립된 프로그램을 작성한다면 "Win32 콘솔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해야 한다.
openGL 설정을 하고 컴파일을 하는데 아래와 같은 에러가 발생했다.
링크하고 있습니다...
MSVCRTD.lib(crtexew.obj) :
error LNK2019: _WinMain@16 외부 기호(참조 위치: ___tmainCRTStartup 함수)에서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C:\orbit\Debug\orbit.exe : fatal error LNK1120: 1개의 확인할 수 없는 외부 참조입니다.
|
아무튼 프로젝트를 생성할때 보면
"Win32 프로젝트" 와
"Win32 콘솔 응용 프로그램" 으로 나뉘는데
Win32 프로젝트는 WinMain() 이 entry 포인트이기 때문에 위와 같은 에러가 발생한다.
정말 독립된 프로그램을 작성한다면 "Win32 콘솔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해야 한다.
'Microsoft > Visual Studio' 카테고리의 다른 글
vs2008 변수명 near far는 오류? (0) | 2011.05.14 |
---|---|
Visual Basic 마이그레이션(업그레이드?) (2) | 2011.04.21 |
CLSID - CLaSs ID (2) | 2010.10.04 |
비쥬얼 스튜디오에서 제품정보 넣기 (0) | 2010.05.11 |
윈도우즈 오디오 제어 - Direct Sound / win32API multimedia (0) | 2010.04.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