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사용중인 컴퓨터(i5-10210U) 에서 해보니

2000개(기본값 기준)

27~32 fps svg

42~48 fps canvas

60~61 fps webgl(아마도.. 측정불가?)

 

10000개

6~7 fps svg

11~12 fps canvas

60~61 fps webgl(아마도.. 측정불가?)

 

[링크 : https://ahoak.github.io/renderer-benchmark/]

   [링크 : https://github.com/ahoak/renderer-benchmark]

 

최적화 방법에 따라 달라지지만

SVG < canvas < webGL 순서로 성능이 올라가는 듯.

 

[링크 : https://www.yworks.com/blog/svg-canvas-webgl]

[링크 : https://blog.scottlogic.com/2020/05/01/rendering-one-million-points-with-d3.html]

'Programming > javascript & HTM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바스크립트 소수점 자르기  (0) 2023.03.13
Math.min.apply()  (0) 2023.02.07
웹에서 f5 갱신 막기  (0) 2019.06.04
cose network graph  (0) 2019.06.03
HTTP 302 redirect  (0) 2019.04.26
Posted by 구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