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Animator 클래스를 이용해서 비트맵과 프레임변경 핸들러를 추가하면
ImageAnimator.UpdateFrames()를 통해 다음 프레임을 원하는대로 그리는 듯
투명도 되려나?
using System;
using System.Drawing;
using System.Windows.Forms;
namespace BackgroundWorkerTest
{
public partial class SandGlass : Form
{
public SandGlass()
{
InitializeComponent();
this.StartPosition = FormStartPosition.CenterScreen;
}
Bitmap bit;
protected override void OnLoad(EventArgs e)
{
bit = new Bitmap("sandglass.gif");
ImageAnimator.Animate(bit, new EventHandler(this.OnFrameChanged));
base.OnLoad(e);
}
protected override void OnPaint(PaintEventArgs e)
{
ImageAnimator.UpdateFrames();
Graphics g = pictureBox1.CreateGraphics();
g.DrawImage(this.bit, new Point(0, 0));
base.OnPaint(e);
}
private void OnFrameChanged(object sender, EventArgs e)
{
this.Invalidate();
}
}
}
'Programming > c# & winform'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label rotate (0) | 2020.11.04 |
---|---|
c# tooltip (0) | 2020.11.04 |
C# 큰 이미지를 일부만 그리고 드래그 지원하기 (2) | 2020.10.30 |
C# CS0051 오류 - 일관성 없는 접근성: ‘type’ 매개 변수 형식이 ‘method’ 메서드보다 접근성이 부족합니다. (0) | 2020.10.30 |
C# 기본 색상으로 설정하기 (2) | 2020.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