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동기는 callback을 이용하고
동기는 무한대기 하는 것으로 구현되어 있다.
[링크 : https://docs.microsoft.com/en-us/dotnet/framework/network-programming/socket-code-examples]
[링크 : https://docs.microsoft.com/.../asynchronous-server-socket-example]
[링크 : https://docs.microsoft.com/.../asynchronous-client-socket-example]
[링크 : https://docs.microsoft.com/.../synchronous-server-socket-example]
[링크 : https://docs.microsoft.com/.../synchronous-client-socket-example]
그나저나 동기, 비동기는 여전히 헷갈리네..
동기는 추상적인 구분인데 어떠한 행위를 같이 하냐 안하냐 라고 봐야 하는건가?
[링크 : https://okky.kr/article/442803]
+
동기/블러킹 방식으로 구현
NetworkStream클래스는 Stream 차단 모드에서 소켓을 통해 데이터를 보내고 받는 메서드를 제공 합니다.
[링크 : https://docs.microsoft.com/ko-kr/dotnet/api/system.net.sockets.networkstream?view=netcore-3.1]
[링크 : https://docs.microsoft.com/en-us/dotnet/api/system.net.sockets.networkstream?view=netcore-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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