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소리 왈왈 > 블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내 데이타 ㅠㅠ (0) | 2015.01.14 |
|---|---|
| 안녕 2014. 안녕 2015 (0) | 2014.12.31 |
| 2일째.. speeds.kr 먹통.. (0) | 2014.09.25 |
| 호스팅어 일단.. 가입! (1) | 2014.08.27 |
| 호스팅어... 가입은 잠시 보류! (7) | 2014.07.18 |
| 내 데이타 ㅠㅠ (0) | 2015.01.14 |
|---|---|
| 안녕 2014. 안녕 2015 (0) | 2014.12.31 |
| 2일째.. speeds.kr 먹통.. (0) | 2014.09.25 |
| 호스팅어 일단.. 가입! (1) | 2014.08.27 |
| 호스팅어... 가입은 잠시 보류! (7) | 2014.07.18 |
| 태풍전야의 고요? (0) | 2015.02.26 |
|---|---|
| 네이트온 비밀대화라... (0) | 2014.12.21 |
| 대졸 신입 월급 278만원? (0) | 2014.11.30 |
| 8.15 광복절 (0) | 2014.08.15 |
| 면접 보고 옴 (0) | 2014.07.08 |
| 네이트온 비밀대화라... (0) | 2014.12.21 |
|---|---|
| 12.12 성공한 쿠데타는 처벌할 수 없다라.. (0) | 2014.12.12 |
| 8.15 광복절 (0) | 2014.08.15 |
| 면접 보고 옴 (0) | 2014.07.08 |
| 6.25 64주년.. (0) | 2014.06.25 |
복원하기 버튼을 쉬프트 클릭해서 ipsw를 선택하면 된다는데..
| 의미없는 베가 LTE M 과 갤럭시 S2 HD LTE 비교 (0) | 2014.12.21 |
|---|---|
| 갤럭시 S2 HD LTE 젤리빈 업데이트 + 초기화 (0) | 2014.12.21 |
| 옵티머스 뷰: 초기화하기 (2) | 2014.08.09 |
| DiCAPac WP-C1 수중촬영 (2) | 2014.06.07 |
| 스마트폰 방수팩 DiCAPac WP-C1 지름 (3) | 2014.06.03 |
| 멀 해야 하려나... (0) | 2015.01.02 |
|---|---|
| 2015년 계획 (0) | 2015.01.01 |
| 다음주 부터 출근.. (4) | 2014.08.21 |
| 아직도 퇴사가 된게 아니었나? (4) | 2014.08.20 |
| 취업 (0) | 2014.08.14 |
7:30 AM 도착이기에
한국 영해 진입전 10km 상공에서 10월 30일 아침해를 맞이했다.
| 꽃과 개와 사진 (0) | 2015.05.17 |
|---|---|
| 폭설 (0) | 2015.01.18 |
| 10km 상공의 별자리 (0) | 2014.10.31 |
| 웃는게 이쁜 너란 개시키 (0) | 2014.10.18 |
| 개기일식? (0) | 2014.10.08 |
| 폭설 (0) | 2015.01.18 |
|---|---|
| 10km 상공에서의 해맞이 (2) | 2014.10.31 |
| 웃는게 이쁜 너란 개시키 (0) | 2014.10.18 |
| 개기일식? (0) | 2014.10.08 |
| 요즘은.. 무지개가 많이 생기네? (0) | 2014.08.02 |
나를 보고 웃는게 아니라는게 함정 -_-
아내를 향해서만 웃는 너란 강아지 개복이 -_-
| 10km 상공에서의 해맞이 (2) | 2014.10.31 |
|---|---|
| 10km 상공의 별자리 (0) | 2014.10.31 |
| 개기일식? (0) | 2014.10.08 |
| 요즘은.. 무지개가 많이 생기네? (0) | 2014.08.02 |
| 10년 만의 고향 (2) | 2014.06.21 |
| UMID M1 블랙이 입양! (0) | 2014.12.23 |
|---|---|
| umid m1 한대 더 지르기!! (0) | 2014.12.20 |
| 은근.. 붕 떠버린 내 데탑.. (0) | 2014.10.03 |
| nforce 560 / amd 770 HT 차이점? (0) | 2014.09.11 |
| 간만에 지름 (0) | 2014.09.10 |
| 10km 상공의 별자리 (0) | 2014.10.31 |
|---|---|
| 웃는게 이쁜 너란 개시키 (0) | 2014.10.18 |
| 요즘은.. 무지개가 많이 생기네? (0) | 2014.08.02 |
| 10년 만의 고향 (2) | 2014.06.21 |
| 벌집 (0) | 2014.04.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