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적당히 떙땡이 치고 오려고 했으나

너무 열심히 해서 피곤한 하루 ㄷㄷㄷ

신고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토요일은 회사에서 땡땡이 치는 날이 아니라, 집에서 그냥 노는 날이야

    2017.09.10 23:0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요즘 아주 팍팍 쓰고 사는 중 ㅠㅠ


복실이 형광 줄 해줬더니 딸래미가 더 좋아해서

개 차라고 사준거 자기 몸에 두르고 다니길래


사지에 하나씩 달아주려고 구매 ㅋㅋㅋ



[링크 :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422434415]

신고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우리 개복님 패션을 위해서 큰맘먹고 지르심 ㅋㅋ

이제 몸에서는 오렌지 색으로 자체 발광!

끈은 민트에 가까운 녹색이길 바라며 발광! ㅋㅋㅋ



[링크 :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292038497]

신고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몰레드..

    2017.09.06 13: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설치하러 왔더니

기기까지 거리가 95m라 링크가 오락가락 한다고

일단 장비 떙겨서 설치가 되는지 확인해야 기가로 전환가능하다고..


층마다 중계 장비가 있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군..



결론 : 사업성 검토하고 신청 철회될수 있음. 가격 인하는 약정 다시 하면 됨.

신고

'개소리 왈왈 > 직딩의 비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딸래미 장난감 지름 ㅋㅋ  (0) 2017.09.08
오늘의 지름 - 똥개 목줄  (2) 2017.09.06
회사 기가 인터넷 일단.. 보류 ㅠㅠ  (0) 2017.09.05
아 몰랑 지름신님 오심  (0) 2017.08.31
양양 그리고 속초  (2) 2017.08.26
벌써 8월의 끝자락..  (0) 2017.08.25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가속도 센서 보다가 웬지 득템!

일단 지르고 고민하자! (응?)

[링크 : http://cafe.naver.com/joonggonara/405104883] GPS


[링크 : http://cafe.naver.com/joonggonara/405112098] 가속도



+

[링크 : http://www.mcuboard.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9689&category=019004] GPS

   [링크 : https://www.u-blox.com/.../NEO-6_DataSheet_(GPS.G6-HW-09005).pdf]

[링크 : http://mcuboard.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9759] 콤파스

[링크 : http://www.devicemart.co.kr/38329] MPU6050

신고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오랫만에 집안여행?

케이블 카도 타보고 바쁜 연휴

신고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휴가 다녀오셨습니까~? ㅎㅎㅎ

    2017.08.29 13:2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휴가에 휴가 쉬는거 아니었나요? ㅋㅋㅋ
      그런 의미로는 저~~언혀 쉬지 못했습니다 ㅠㅠ
      망할 또~~옹강아지는 맨날 목에 업고 다니고
      아내님은 둘때 임신중이라 ㅠㅠ 보좌해야 하고 쉴시간이 없었네요 ㅋ

      2017.08.29 13:34 신고 [ ADDR : EDIT/ DEL ]

이번년도도 9, 10, 11, 12 네달 남았네..

목표한건 아직 진척도 없는데

시간만 빨리 가는구만...


정신 차리고 다음달에 회사일이 좀 한가할때

후다닥 마무리 하고 내년에 다른 계획을 진행해봐야지..

신고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 2017.09.04 추가

메뉴얼 짜집기.

와셔는 본체에 가장 큰 거 나머지는 작은 거 하면되고

경첩의 위치가 좌/우냐에 따라서 180도 돌려서 설치를 해야 하고

그에 따라 속도 조절 나사의 위치가 뒤바뀌게 된다.


그리고 구매하고 나사를 조여보니.. 느려짐 방향(시계방향/CW) 으로 3바퀴 이상은 돌려야 속도가 조절되기 시작하니

구매한 뒤에 반시계 방향으로 빨라지는 방향으로 하다가는 나사가 빠져서 기름이 샐지도 모르겠다.

(당연하지만 기름이 새면 돈 날리는게 되는게 얘라던데...)


아래는 설명서 왼쪽이 경첩인 경우(기본값?)

오른쪽이 경첩인 경우(짜집기 한거) 아무튼.. 경첩의 반대편에 닫힘속도 조절나사가 위치하도록 하면 된다.


----

일단 재보진 않았지만.. 철문이 2T정도 되는 듯 한데

(1T라면 이렇게 안뚫릴리가 ㅠㅠ)


어.. 찾아 보니 이런 문이 1.2T라니.. 1T 인데 죽어라 안 뚫린거였나 ㅠㅠ

[링크 : http://ko.globals.company/item.html?id=tb552083561451]


일단.. 요건 기존의 녀석

우리집 문은 "밀고 나가는" 타입이고 구형이라 지금꺼랑은 좀 많이 다르게 생겨 먹었다.

SAMSUNG | SHV-E250S | Aperture priority | Center-weighted average | 1/15sec | F/2.6 | 0.00 EV | 3.7mm | ISO-320 | Flash did not fire | 2017:08:12 20:02:43


아무튼 멀리서 보면 이런데 기름 샌 흔적도 있고 먼가 좀 애가 삐딱한 기분..

그래서 링크 뽑아 버리니까 문이 뻑뻑하게 닫힌다

SAMSUNG | SHV-E250S | Aperture priority | Center-weighted average | 1/15sec | F/2.6 | 0.00 EV | 3.7mm | ISO-250 | Flash did not fire | 2017:08:13 16:09:24


king k-630 설명서

A-1형 설치방법으로 하면되는데, 설명서 자체에 경첩이 왼쪽일 경우만 있어서 좀 헤맨..

일단 상단의 고정부분은 경첩쪽으로 더 들어가면 되니 기존의 브라켓(?)은 그냥 유지 하는 걸로 결정!

SAMSUNG | SHV-E250S | Aperture priority | Center-weighted average | 1/40sec | F/2.6 | 0.00 EV | 3.7mm | ISO-80 | Flash did not fire | 2017:08:13 16:19:46

날 헤메게 한.. 망할 B형.. 당기는 쪽은 눈에 안들어 오고 경첩이 오른쪽에 있는 예제라

게다가 기계가 당기는 거 맞네.. 하고 해봤는데 각도도 안나옴 ㅋㅋ

SAMSUNG | SHV-E250S | Aperture priority | Center-weighted average | 1/40sec | F/2.6 | 0.00 EV | 3.7mm | ISO-80 | Flash did not fire | 2017:08:13 16:19:52


그리고 망할 설명서에 와셔 위치라던가 나사 길이가 언급이 없어서 몇번을 고생

당연(?)하겠지만 가장 큰 와셔는 도어 클로저 본체에 장착해야 한다.

SAMSUNG | SHV-E250S | Aperture priority | Center-weighted average | 1/15sec | F/2.6 | 0.00 EV | 3.7mm | ISO-160 | Flash did not fire | 2017:08:22 21:22:33


나사도 긴거 짧은거 있는데 

긴거는 도어 클로저 본체, 짧은건 브라켓에 하면 될 듯



아! 그리고 닫힘 속도 조절 나사는 항상 경첩 반대편에 장착되도록 되어야 한다.

얘가 180도 작동하는 애가 아니다 보니

반대로 장착하면 아예 돌아가질 않으니 처음 설치할때는 시행오차가 많음 ㅠㅠ

신고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고생이많으시군요)

    2017.08.25 14: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설명서가 개판이야!

나사가 여러가지 길이가 있으면

어느쪽에 들어간다 정도는 명시를 해줘야지!!! 버럭버럭!!

신고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으앙

    2017.08.24 08: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환절기라서 그런가?
이렇게 까지 체력이 회복이 안되는것도 드문데..

그냥 삶 자체가 번아웃 되어버린 걸지도 모르겠네



신고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