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일이 있어서 해보는데.. 당연한 내용이겠지만...

포인터가 아니라 변수로 만들면 scope를 벗어 나면서 바로 해당 클래스가 파괴되면서 창이 닫힌다.

그런 이유로 new를 이용해서 생성을 해주어야 한다.


void CtestDlg::OnBnClickedButton12()

{

// TODO: 여기에 컨트롤 알림 처리기 코드를 추가합니다.

// CFileUploader dlg;

// dlg.Create(IDD_UPLOAD_DIALOG, this);

// dlg.ShowWindow(SW_SHOW);


CFileUploader *pDlg =  new CFileUploader();

if(pDlg)

{

pDlg->Create(IDD_UPLOAD_DIALOG);

pDlg->ShowWindow(SW_SHOW);

}


그나저나.. 그냥 저렇게 해두니 버튼 누를때 마다 창이 증식하네 ㅋㅋㅋ


[링크 : http://lapislazull.tistory.com/80]

[링크 : http://j07051.tistory.com/107]

[링크 : http://heart4u.co.kr/tblog/318]


+

2017.08.07

모달리스 child dialog와 부모 통신하기

[링크 : http://blog.daum.net/finalz84/173]

[링크 : http://blog.naver.com/xtelite/50022212767]

신고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