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실험적으로 해보니

0x0021 0000 에서 부터 시작한다.
0x0000 0000 을 cudaMemcpy로 복사해오니 전부 0 인거 같은데..
번지가 잘못되서 그러려나?


아무래도 비디오 메모리 안에 프레임 버퍼와 텍스쳐 메모리 등으로 나뉘는거 같긴한데..
텍스텨 메모리로 할당된 녀석만 cudaMalloc / cudaMemcpy 등으로 접근 가능한건 아니겠지? 

'Programming > openCL & CUDA' 카테고리의 다른 글

cuda 5.0  (0) 2013.02.16
cuda shared memory의 결합법칙?  (0) 2012.09.20
cudaMalloc 시작 위치?  (0) 2012.07.11
cudemMemcpy()  (0) 2012.06.07
cuda 에서 device memory의 용량을 초과하는 malloc은 위험해!  (0) 2012.06.06
nvcc 는 int main()을 좋아해  (0) 2012.06.05
Posted by 구차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